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유심 해킹
페이지 정보

본문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유심 해킹 사태와 관련해 오늘(30일) 열리는 국회 과방위청문회에 출석할 예정입니다.
과방위는 어제(29일) 민주당과 국민의힘 간사 간 협의를 통해 유 대표이사를청문회에 부르기로 했습니다.
유 대표이사도청문회출석 의사를 알린.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30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에서 열린 방송통신 분야청문회에 참석하고.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YTN 등 방송·통신 분야청문회에서 고개 숙여 사과하고 있다.
유심(USIM) 정보 해킹 사태를 일으킨 SK텔레콤(SKT)의 유영상 대표가 국회청문회에 나선다.
과방위는 29일 더불어민주당·국민의힘 간사 간 협의를 통해 유 대표를청문회에 부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29일 과방위는 더불어민주당·국민의힘 간사 간 협의를 통해 유 대표이사를청문회에 부르기로 했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분야청문회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렸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하고 있다.
30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 유영상 SKT 대표이사, 국회 과방위청문회출석 (AM 10:00 국회) 유영상 SKT 대표이사가 유심 해킹 사태와 관련해 국회 과방위에 출석합니다.
유영봉 제주연구원장 후보자가 29일 오전 제주도의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9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기획재정부 장관 최상목 탄핵소추사건 조사청문회실시 계획서 채택의 건'이 통과되고 있다.
- 이전글무료스포츠중계 기업 경력 발전의 기회 상태 더 신뢰 필 25.04.30
- 다음글리그앙중계 새로운 IT 경쟁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들 역 25.0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