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세제도는 존폐의 갈림길에 서
페이지 정보

본문
게티이미지뱅크 상호금융권 예·적금비과세제도는 존폐의 갈림길에 서 있다.
이재명정부가 방만하게 운영되던 조세 지출을 효율화하겠다며 고삐를 죄고 있는데 대상에 ‘상호금융권 예·적금비과세’가 올라 있다.
30일 금융권에 따르면 정부는 국가 재정 효율화.
그래픽=정서희 상호금융권 예·적금에 대한비과세혜택을 폐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상호금융권비과세혜택은 농어민과 서민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도입됐는데 고소득자까지 혜택을 보고 있기 때문이다.
시중은행 예금 금리가 1%대를 기록하면서 상대적.
정부가 상호금융권 예·적금 및 출자금의비과세혜택 폐지를 검토하면서 실효성과 형평성을 둘러싼 논쟁이 커지고 있다.
ⓒ농협중앙회·수협중앙회·신협중앙회 정부가 상호금융권 예·적금 및 출자금에 대한비과세혜택 폐지를 검토하면서, 실효성과 형평성을.
24일 금융권에 따르면 정부는 국가재정 효율화를 위한 조세.
상호금융 예탁금비과세제도 일몰을 앞두고 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정부가 조세지출을 재정비하겠다는 큰 틀 아래비과세혜택 연장 여부를 검토하면서 폐지 가능성이 제기된 때문이다.
상호금융권에서는 혜택이 사라질 경우 농어민과 서민들에게 부담이.
정부가 조세지출을 재정비하겠다는 큰 틀 아래비과세혜택 연장 여부를 검토하면서 폐지 가능성이 제기된 때문이다.
상호금융권에서는 혜택이 사라질 경우 농어민.
기다려 최근 강남구의 한 재건축 아파트에 입주했다.
하지만 새 집 입성의 기쁨도 잠시, 완공을 기다리며 살았던 ‘대체주택’의비과세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무려 1억원짜리 양도세 폭탄 고지서를 받았다.
입주권도 있고 거주 요건, 1주택자였는데.
기획위원회에선 앞선 정부에서 시행한 부동산 세제 정책들을 들여다보고 있는데요.
특히 일시적 2주택자들에게 주고 있는 3년이라는비과세혜택의 기간을 줄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상호금융 예탁금비과세제도는 농어민·서민들의 소득을 간접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1976년.
- 이전글신중동노래방 강남가라오케➣시스템❞OlO=3935=321O†문의환영·신중동노래방⬢출퇴근자율✖↙밤친알바⦸업소알바구직사이트. 25.07.02
- 다음글사회과학을향한 25.07.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