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소연해피마인드
로그인
  • 질문답변
  • 질문답변

    식되며 차기 시장 자리를 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6-30 02:37

    본문

    자유로운 ‘무풍지대’로 인식되며 차기 시장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29일 정치권에 따르면 현재국민의힘내 대구시장 출마를 준비 중인 인사만 10명에 육박한다.


    국민의힘김상훈·유영하·윤재옥·주호영·추경호 의원 등 중진 인사들.


    국민의힘이 이재명 정부의 추가 내각 인선을 '정치만 앞세운 인사'로 평가하며, 국정은 정권의 전리품도, 선거용 인맥 관리도 아니라고 비판했습니다.


    박성훈 원내대변인은 오늘(29일) 논평을 내고, 이재명 정부의 내각 인선이 거듭될수록 능력도, 원칙도, 기준도.


    국민의힘은 오늘(29일) 발표된 이재명 대통령의 내각 인선을 두고 "능력도 원칙도 기준도 없는 보은 인사이자 국정 신뢰 붕괴 인사"라고 비판했습니다.


    국민의힘박성훈 원내대변인은 오늘 논평을 내고 "이재명 정부의 내각 인선이 거듭될수록 드러나는 건 하나뿐.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송창권 의원(왼쪽)과국민의힘원내대표 김황국 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송창권 의원(더불어민주당·외도·이호·도두동)과 김황국 의원(국민의힘·용담1·2동)이 여야 원내대표로 선출됐다.


    도의회 더불어민주당과국민의힘은 지난 27.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특검팀은 1차 소환조사에서 윤 전 대통령을 상대로 추경호 전국민의힘원내대표 등국민의힘지도부의 국회 계엄 해제 의결 방해 혐의(내란 공범)도 조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검팀은 28일 오전 10시부터 윤.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국민의힘은 29일 이재명 대통령의 장관 인선을를 두고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정치만 앞세운 장관 인사”라며 “국정은 이재명 선거캠프가 아니다”라고 비판했다.


    박성훈국민의힘원내대변인은 이날 논평.


    송언석국민의힘원내대표국민의힘이 이번주부터 새로운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를 꾸린다.


    당은 김용태 비대위원장의 임기가 30일 끝나는 만큼 다음 달 1일 전국위원회를 거쳐 새 비대위원장을 임명할 계획이다.


    관리형 비대위 체제인 만큼 송언석 원내대표(김천)가.


    김문수국민의힘당대표 추대지지 및 촉구대회(청렴한 정치를 위한국민연대) '김문수국민의힘당 대표 추대지지 및 촉구대회'가 지난 28일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김문수 전 장관의국민의 힘당 대표 추대를 염원하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