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만지는 거 아닐까’ 하는 허무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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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만지는 거 아닐까’ 하는 허무맹랑한 생각도 잠깐 해본다.
로또 1등 당첨과 다를 바 없는 확률임을 알지만, 상상은 즐겁다.
현재창작자의 상황은 즐거운 상황은 아니다.
인공지능(AI)이 척척 만들어 내는 글과 노래, 이미지, 영상의 수준이 날로 발전하고.
‘소리프론티어’는 2010년부터 시작.
0으로 일컫어지는 플랫폼의 시대를 지나, 생성형 AI 시대 창작물의 공유는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AI의 학습 행위가창작자들의 저작권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제재도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법적 대형 AI플랫폼이 창작물을 저장하고 수정하며.
사진ㅣNHN링크 “토니상 수상 무게에 걸맛는창작자가 되겠습니다.
”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박천휴 작가가 미국 ‘토니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1가에 위치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를 세계적으로 퍼뜨린 주역, 미국 작곡가 조니 온리는 6년에 걸친 표절 소송이라는 긴 법적 다툼 속에서도 단순한 갈등을 넘어창작자권리와 보호에 대한 깊이 있는 인식과 성찰을 얻게 됐다.
예술가로서의 길 위에서 그는 배움을 멈추지 않았고, 그 경험은창작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미디어의 발전과 소비자의 변화로 글로벌 마케팅은 동종 업계 간의 경쟁을 넘어 개인창작자들과의 각축전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차는창작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워크숍 사진 경북문화재단 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이 운영하는 2025년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이하 경북CKL)이 17일부터 지역창작자와 초기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한 본격적인 IP(지식재산) 육성 지원에 나선다.
올해 경북CKL 지원사업은 △콘텐츠 융합팩토리.
프로젝트, 산학협력 과제, 포트폴리오 기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실무 능력을 직접 체득하며 졸업과 동시에 현장에 투입 가능한창작자로 성장하고 있다.
계원예대의 교육 철학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대표 행사인 ‘계원조형예술제’는 매년 졸업을 앞둔 학생들의.
초라한 뉴욕 집에 이런 상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면서 “밥 먹으면서도 상을 보면서 이 무게만큼 열심히 하는창작자가 돼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며 웃었다.
“수상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일 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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