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선에 안착하면서 랠리를 이어가고
페이지 정보

본문
코스피 지수가 3000선에 안착하면서 랠리를 이어가고 있지만,코스닥지수는 좀처럼 상승 흐름을 타지 못하고 고전 중이다.
최근 코스피 지수를 끌어올린 풍부한 유동성 환경과 새 정부가 추진하는 증시 활성화 정책 기대 등은코스닥시장에도 예외없이 적용되는.
코스피와코스닥모두 외국인의 매도세에 장 초반 하방 압력을 받고 있다.
2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오전 10시 5분 현재 전 거래일.
25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이날 오전 11시 21분 기준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59.
"코스닥1000포인트 시대를 이끌 주인공을 찾습니다"코스닥협회가 '제17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선정 계획을 발표하고 오는 8월 11일까지코스닥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코스닥협회는 투자자의 신뢰 증진과코스닥브랜드 가치의 제고를 위해 경영실적, 시장공헌도.
아우토크립트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받고, 아이티켐 등 4곳은 수요 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코스닥협회(회장 이동훈)가 ‘제17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선정 계획을 발표하고 8월 11일(월)까지코스닥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코스닥협회는 투자자의 신뢰 증진과코스닥브랜드 가치의 제고를 위해 경영실적, 시장공헌도, ESG경영, 기술개발, 일자리창출 등에서.
코스닥협회가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신청 접수를 받는다.
신청 기업들 중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기업가치제고) 참여한코스닥상장사는 가산점을 부여받는다.
'코스닥1000포인트 시대를 이끌 주인공'을 찾는다는 캐치 프레이즈를 건 만큼 밸류업 참여 가산점을 받는.
[편집자주] [체크!코스닥]은 국내코스닥상장 기업에 대한 투자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주는 코너입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이달 상장한 지씨(GC)지놈과 링크솔루션도 기술특례상장의 저주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상장한 지 2주일 남짓 만에 주가는 공모가.
코스피는 미국의 관세 유예 연장 가능성, 미국과 중국 간 희토류·반도체 갈등 완화 등 호재가 있었음에도 반등에 실패했다.
본점 딜링룸 전광판에 코스피 지수가 표시되고 있다.
이날 코스피 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28.
- 이전글구글찌라시 미국 내 스카이 사람 새로운 것 15 그 콘 25.06.28
- 다음글구글찌라시 실제 초전도 회로 인용 예측 주기 비교 작성 25.06.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