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보던 쌍꺼풀이… 4년만 복귀 유명 배우, 확 달라진 외모 근황
페이지 정보

본문
4년 만에 드라마 주연으로 복귀한 배우 공명(30)의 달라진 외모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공명의 쌍꺼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적인 홑꺼풀 큰 눈 연예인이던 공명의 얼굴에 과거엔 못 보던 쌍꺼풀이 생겨서다.
많은 네티즌들은 공명의 달라진 눈이 시술이 아닌 자연스러운 변화의 과정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눈 주위 지방이 빠지면서 쌍꺼풀 라인이 잡혔다는 의견이 많이 나온다.
네티즌들은 변화한 공명의 눈에 “나도 눈 지방이 없어서 생겼다”, “나이 들면서 살 빠지면 바로 생기더라”, “눈도 큰데 쌍꺼풀이 생기니 똘망똘망해졌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 김연아도 공명과 비슷하게 쌍꺼풀 수술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선수 시절 김연아는 쌍꺼풀 없는 크고 긴 눈으로 동양적 미인의 정석으로 불렸으나 은퇴 후 사진 등에선 쌍꺼풀이 포착된 일이 많아서다.
김연아는 이와 관련해 2022년 직접 소셜미디어(SNS) 개인 계정을 통해 수술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공명은 다음달 3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 분)가 저승사자가 돼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CEO♥’ 이영애, 자녀 교육도 의외네…“그곳 안 보내길 잘했다”
키 3㎝ 넘게 속이고 결혼한 유명 연예인… “사기 결혼” 지적 나왔다
윤남노 셰프, 80만원짜리 ‘짬뽕’ 내놨다…뭐 들었길래?
父 장제원 장례식 치른 노엘…‘사진 두 장’ 공개했다
김연지, 활동 중단 후 안타까운 근황 “수술 회복 중…온몸이 아파”
“진짜 90세? 70세도 안돼 보여” 역대급 동안 예지원母 일상 공개
71세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 첫 공개…“채시라 느낌 있다”
‘연예계 대표 절친’ 우정에 금 갔다…“내가 일부러 그랬냐” 언성 높여
개그맨 이상호, 투표 당일 ‘중도룩’ 완성…♥아내 “너무 창피하다”
‘매출 100억’ 인플루언서 “시댁 없어야 감각 젊어…19살 연하 남친과 결혼 생각 無”
m3
관련링크
- 이전글부천 비아몰-viamall 【 vcQq.top 】 25.06.16
- 다음글부산 파워맨비아그라 vkdnjaosqldkrmfk 25.06.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