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확고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건강하고 현명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선보인 저속 식단 상품 ‘라이스플랜’을 통해 새로운 수요를 효과적으로 창출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햇반 매출액은 9146억.
맞춰주는 집밥플랜을 모토로 한 '햇반라이스플랜'이 출시 다섯 달 만에 누적 판매 150만개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햇반의 웰니스 제품 중 하나인 햇반 곤약밥보다 2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판매 150만개를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이는 햇반의 웰니스 제품 중 하나인 햇반 곤약밥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다.
‘햇반라이스플랜’은 저속노화 식단 관리로 주목받는 정희원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레시피를 활용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햇반의 웰니스 제품 중 하나인 햇반.
CJ제일제당은 작년 11월 정희원 교수의 레시피를 활용해 '햇반 렌틸콩현미밥+'와 '햇반 파로통곡물밥+' 등 '햇반라이스플랜' 2종을 내놨다.
풀무원은 구독 서비스로 한발 더 나아갔다.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서비스 '디자인밀'을 통해 작년 12월 '저당.
CJ제일제당은 ‘햇반라이스플랜’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50만 개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기존 웰니스 제품 ‘햇반 곤약밥’보다 2배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브랜드를 중심으로 건강 지향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렌틸콩·파로 등을 활용한 '햇반라이스플랜' 제품도 출시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흰쌀밥 중심의 제품군에 기능성과 건강.
CU의 기능건강음료 매출 비중도 2021년 16.
햇반라이스플랜(CJ제일제당 제공) 유통업계도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저속노화 식단으로 주목받는 정희원 서울.
이번 성과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경향’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지난해 말 처음 출시된 햇반라이스플랜은 저속 식단관리로 주목받고 있는 정희원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 레시피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이 국내 즉석밥 1위 브랜드인 '햇반'이 '라이스플랜'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집중한다.
- 이전글네트워크고체인샬럿하버는별개의조직으로구 25.05.29
- 다음글nba중계 제공 OWASP는 다중 에이전트 환경 이제 25.05.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