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노 셰프, 80만원짜리 ‘짬뽕’ 내놨다…뭐 들었길래?
페이지 정보

본문
윤남노 셰프가 특급 레시피를 전수했다.
윤 셰프는 최근 SBS ‘정글밥2-카리브밥’에서 인간미와 허당끼 가득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평소 “라면은 짝수부터”라는 소신을 밝혀 온 그는 카리브해에서 맞는 첫 아침부터 라면을 연속으로 계속 끓여 먹기도 했다.
그간 특이한 라면 레시피로 화제를 모았던 윤 셰프는 MC 전현무의 끈질긴 요청에, 전례 없던 라면 레시피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윤 셰프는 카리브해에서 80만원짜리 가격 파괴 짬뽕을 완성했다.
그는 카리브해의 귀한 식재료인 갑각류 ‘크레이피시’와 소라과 ‘람비’를 아낌없이 넣어 푸짐한 짬뽕 한 그릇을 끓여냈다.
이를 맛본 밥친구들은 “5성급 호텔 짬뽕도 울고 갈 맛”, “세상에서 가장 비싼 짬뽕. 저 정도면 80만 원짜리”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라면 레시피에 일가견이 있는 윤 셰프는 특급 비법까지 공개했다.
한편 배우 김옥빈과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은 카리브해 황금 어장 속 ‘맛 보물’을 찾기 위해 바다에 입수했다. 그곳에서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대자연을 마주했다.
사람만 한 거대 가오리가 유유히 헤엄치고, 멸종위기종 거북이가 평화롭게 낮잠 자는 모습을 포착하기도 했다.
심지어 “단 1%의 확률로 만나볼 수 있다”라는 혹등고래 가족까지 눈앞에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옥빈은 “모든 게 비현실적이었고, 눈물 날 정도로 아름다웠다”라며 후일담을 쏟아냈다.
“처음 겪는 일이라 많이 놀라” 혜리, 데뷔 15년 첫 팬미팅 ‘속상함’ 토로
“피부 고름에 병원 갔는데…의료 사고” 유명 걸그룹 출신의 호소
“미안해, 사랑아”…딸 ‘추사랑’ 영상에 눈물 흘린 추성훈, 무슨 일
“결국 해냈다”…남보라, ♥사업가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싱글맘’ 쥬얼리 출신 조민아, ‘좋은 소식’ 전했다…“앞으로도 오래”
이경규, ‘이것’ 공개하자마자 ‘인급동’…유튜브 구독자 40만 돌파
정준하, 무한도전 비화 밝혔다 “‘이 촬영’ 끝나고 소리치며 눈물”
오겜2 ‘타노스’ 배역 후보였던 스윙스 “내가 맡았더라면…”
m3
관련링크
- 이전글트리아자비린 250mg x 20정 (항바이러스제, RNA바이러스 치료)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5.10
- 다음글포항 파워맨비아그라 vkdnjaosqldkrmfk 25.05.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